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지방(보도) 서울 보도 서울 마이너 서울 메이저 정가 외국 (싱가폴 등)
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
그리고 호스트를 지명하게 되면 영구지명이기 때문에 이 가게에 가면 그 호스트 이외에는 만날 수 없게 된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내가 쓴 글 보기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게이샤 계곡주 기생 나체초밥 뇨타이모리 도박 똥꼬쇼 마이코 밤무대 부비부비 부킹 삐끼 원나잇 유해업소 유흥탐정 접대부 포주 환락가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하지만 호스트바와 달리 멘캬바는 지명을 바꿀 수 있고 이밖에도 지명을 바꿀 수 있는 호스트바 소수 있(기야 있)다.
어이쿠! 왕자님 감가는 모양새 리마스터판 이전에는 호스트바 아르바이트가 있으며 카마인이 고용주이다. 리마스터판에서는 수위 때문에 카페로 바뀌었다.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호빠랭킹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이 밖에도 가게 내에 술을 매우 잘 마시는 호스트가 있을 경우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다만 이것은 평소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거나 혹은 이후에 지명고객의 지인(신규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소개를 시켜 준다거나 하는 등등의 혜택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신입에게는 결코 쉬운 방법이 아닐 것이다.